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카테고리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

수호천사 동양생명

대표번호/ARS

대표번호(ARS상담안내) 1577-1004, 이용시간안내 09:00 ~ 18:00(평일), 08:00 ~ 23:00(ARS) *변액보험 전문상담 서비스 제공

서비스 이용 안내

대표번호1577-1004

ARS 이용요금 안내 (국내기준)
  • - 유선전화 : 3분당 42.9원 부과(시내요금)
  • - 휴대폰 :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기준으로 부과

1보이는 ARS

  • 1간편보험계약대출 및 상환
  • 2보험료 입금 및 자동이체 신청
  • 3증명서 및 서류발급
  • 4보험금 청구 안내
  • 5모바일 창구
  • 6창구 위치 안내
  • 7신계약 해피콜 안내
  • 8보이스 피싱 신고
  • 0상담원 연결
  •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입력을 원치않으실 때에는 해당 서비스별 상담원이 연결됩니다.
  •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신 고객님들은 발급받으신 보안카드를 통해 평일/주말 08:00~23:00까지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콜센터 상담원 연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. 그 외 시간대에는 온라인/모바일 창구 및 ARS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ARS서비스 세부안내

ARS 연결후 처리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아래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시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됩니다.

  1. 간편보험계약대출
    및 상환

    1. 대출 (500만원까지)

    2. 상환 (원리금 전액상환)

    3. 모바일창구 바로가기

  2. 보험료 입금
    및 자동이체

    1. 보험료 입금

    2. 자동이체 신청/변경/해지

  3. 증명서 및 서류발급
    (이메일/FAX/우편)

    1. 보험증권재발행 (이메일/우편)

    2. 납입내역서 (이메일/FAX)

    3. 해약환급금 확인서 (이메일/FAX)

    4. 해약영수증 (이메일/FAX)

    5. 보험금 청구서 발송 (이메일/FAX)

  4. 보험금 청구안내

    1. 사고보험금 청구 (모바일연결)

    2. 보험금 청구서 발송 (이메일/FAX)

    3. 전문상담원 연결

  5. 모바일 창구 연결

  6. 창구위치안내

  7. 신계약 해피콜 안내

  8. 보이스피싱 신고

  9. 상담원 연결